1. 육류섭취? 채식주의자나 비건이 되어야 하는가?
이는 매우 개인적인 결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유기농 육류나 유제품을 소량 섭취해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실제로 대부분의 비유기농 육류와 우유를 오염시키는 호르몬과 항생제, 유전자변형 사료에 있습니다. 제 고향 인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해로운 영향 없이 하루에 몇 잔의 우유를 마시는데, 이는 우유 생산을 증가시키기 위해 소에게 인위적으로 성장을 촉진시키기 위한 성장호르몬제 사용이나 감염예방을 위해 과도한 항생제가 투여가 되지 않고 소에게 유전자 변형 사료를 먹이며 사육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능하다면 당신은 유기농 식품을 선택하고 거의 모든 콩 및 옥수수 제품을 포함한 가공식품과 유전자 변형 식품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과식
수십 건의 연구에서 칼로리 제한이 수명을 연장하고 만성 질환을 줄이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미국에는 덩치가 크며 비만인에 해당되는 사람들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음식은 풍부하고 저렴하며 영양가는 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비만인 사람들은 자신이 필요하거나 섭취해야 하는 양보다 훨씬 더 많이 먹습니다. 저는 비만인구가 많은 미국에서 인체가 필요로하는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오히려 부족하게 섭취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호르몬이 풍부한 동물에게서 너무 많은 것을 얻는데, 이는 암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연구에 따르면 유기농 육류와 유제품은 덜 위험하며, 식물성 단백질은 매우 안전하고 암 성장을 촉진하지 않습니다. 말린 콩은 섬유질, 비타민 B, 철, 마그네슘 및 기타 무기질 등이 포함된 탁월한 저지방 단백 공급원입니다. 500-700 칼로리 섭취량을 낮추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수명연장과 암 발생 감소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식품 첨가물을 포함하여 과체중 및 비만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인이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체중 감소량을 모두 달성할 수 없더라도 좀 더 신선하고 가공되지 않은 음식 섭취를 통해 더 건강한 식생활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차례로 자연스럽게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독성 부하 감소
우리는 독성 환경으로 이루어진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독성 물질에 정말 심하게 노출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매일 독성 물질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우리는 발암성 제품으로 샴푸를 하고, 발암성 화학물질이 보습제를 바르고, 탈취제를 바르고, 유방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이를 닦고, 석유화학 물질로 된 옷을 입고 유독한 작업 세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스가 발생하는 합성 카펫, 포름알데히드로 가득 찬 섬유판 가구의 매연, 재활용된 공기를 들이마십니다. 일부 독성 노출은 통제할 수 없지만 이러한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유기농 퍼스널 케어 제품 사용, 집 전체에 정수 필터 설치, 자신의 소유지에서 살충제 및 제초제 사용 통제를 포함합니다.
현관에서 신발을 벗는 것만으로도 외부 세계에서 집으로 유입 될 수 있는 독성 화학 물질을 최소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기타질병
기타 질병의 수치는 다른 심각한 질병들보다 그다지 고무적이지 않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2008년 1,730만 명에서 203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2,330만 명이 심장병으로 사망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매년 약 600,000명이 심장병으로 사망하고 4,200만 명의 미국인이 어떤 형태의 심장병을 가진 채 살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당뇨병이 있습니다. 1,970만 명이 넘는 미국인이 당뇨병 진단을 받았고 820만 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지만 당사자는 이를 알지 못합니다. 당뇨 전단계에 놓인 인구 5,070만 명을 추가하면 미국인의 당뇨 문제는 사회적으로 매우 심각함을 알수 있습니다. 이러한 끝없는 숫자들을 당신에게 던지는 것은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분, 이것들은 모두 생활습관 병입니다. 네, 당신의 할아버지는 50세에 심장마비로 돌아가셨고 어머니와 할머니는 당뇨병에 걸렸을 수 있지만 이러한 질병에 대한 유전적 요소의 역할은 경미합니다. 이는 암, 심장병, 당뇨병 및 기타 질병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잠들어 있던 질병퇴치 유전자를 깨우고 신체를 타고난 권리인 건강한 균형으로 회복하기 위해 지금 취할 수 있는 모든 선택에 관한 것입니다.
좋은 소식
이와 같은 끔찍한 통계로 인해 소파에 주저앉아 1쿼트의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모든 시도를 포기하는 것은 쉬워 보일 지 모릅니다. 그 어떤 것도 올바른 길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유전적 요인, 후성 유전적 요인, 환경적 요인 중 상당수는 되 돌릴 수 있습니다. 저는 해당 메시지를 매우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반복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잘못된 변화는 되돌릴 수 있습니다.
올바른 식단, 올바른 운동, 올바른 생활 방식,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무서운 질병 등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올바른 보충을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이러한 효과는 되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변화하기에 결코 늦은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소파에 앉아 먹기만 하는 불량한 식습관과 같은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었다 하더라도, 당신은 깨어 있고, 살아 있고, 기민한 유전자의 혜택을 당신의 삶의 어느 때라도 수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염증의 파괴적인 힘을 멈추기 위한 조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변화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문제가 발생할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예방은 항상 최선의 방법입니다.
Page 26~31
'자연이 주는 선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염증 줄여주는 8가지 음식 (0) | 2023.02.20 |
---|---|
세계 10대 항산화 물질 커큐민 (0) | 2023.01.27 |
Part.1 - Part.2- Page 31~38 (0) | 2023.01.23 |
Part.1 - 암 공통점(Page 21~26) (0) | 2023.01.22 |
자연이 주는 최고의 선물 파이토케미컬 커큐민 - 에이제이 고엘 박사 지음 (0) | 2023.01.22 |